[편의점음식 추천] 농심 면요리간편식 대파육개장, 부대찌개, 고기곰탕 라면이 이렇게 고급져도 되는거야? 내돈내산 찐후기!

2021. 6. 14. 13: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랜만에 편의점을 갔더니 못보던 라면을 보게 됐어요!
농심에서 신제품이 출시됐나봐요.

가격은 개당 3800원으로 일반 라면에 비해 비싸지만
2플러스1 행사하길래 후다닥 사보았답니다.


 


고기곰탕, 부대찌개, 대파육개장 세 가지 종류가 있고
겉으로 보면 진짜 곰탕, 부대찌개, 육개장 간편식으로 보이지만 이 셋 모두 라면!이랍니다 ^^

그럼 고기곰탕부터 살펴볼까요?


 

고기곰탕

 

나트륨은 1,390mg 으로 라면에 비해 엄청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칼로리는 524kcal! 한끼 식사로 이 정도는 괜찮겠죠?


 

 


내용물은 고기곰탕 건더기, 스프, 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정말 놀란건 진짜! 고기가 들어있다는 거예요.
게다가 한두개로 적은 양도 아닌 보시다시피 많은 양의 고기가 들어있답니다!


 


물을 부으니 사골곰탕 라면이 생각나네요.
맛은 일본에서 먹었던 라멘과 정말 비슷했어요.
적당히 짭짤하면서도 고기의 향, 고소함이 나서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느끼며 먹었어요.



 

부대찌개

부대찌개는 곰탕보다 나트륨 함량과 칼로리는 높네요.

나트륨은 1890mg, 칼로리는 550kcal로 살짝 부담스럽긴 하나,

한끼 식사로 이정도는 어때?라며 자기합리화해봅니다.


 


내용물은 정말 김치와 햄이 들어있어요.
정말이지 두번째 것도 실망시키지 않는 농심이었습니다.
햄도 정말 맛있는 햄이었어요.



제대로된 그릇에 담으면 정말 부대찌개 같을 것 같아요.
국물 또한 부대찌개의 맛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김치의 매콤함과 햄의 느끼함?이 조화로웠고,
마치 부대찌개 다 먹고 라면 사리 추가해서 먹는 느낌이랄까요?


 

대파육개장


마지막으로 대파 육개장이예요.
나트륨함량은 1790mg 으로 부대찌개 보단 괜찮네요.
칼로리도 519kcal로 가장 낮아요!



대파육개장라는 이름에 맞게 엄청난 양의 대파 양념에 잘 버무러져 있어요.

그런데 육개장엔 고기가 있는게 아니었나요? 고기가 잘 안보이네요.


 


대파육개장은 고기가 딱 1개 있었어요.. 아쉽지만 이 라면의 메인은 대파니까요.
국물은 파의 진한 맛과 얼큰한 맛이 느껴졌어요.


 

총평

전체적으로 세 가지 모두 다 맛있었어요.

게다가 개당 38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실한 건더기들이 인상적이었답니다.
만약 또 다시 사먹을래? 라고 묻는다면 재구매 의사 100프로예요.
기존 라면들의 건조된 건더기의 틀을 깨고 조금 더 실제 조리된 음식의 맛에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음식이었답니다.
게다가 2플러스1 행사까지 하니 오히려 제대로된 식사를 저렴하게 주고 먹은 느낌까지 들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