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맛집] 진접 스끼다시 푸짐한 횟집 '동해수산'

2022. 6. 13. 08: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3월인가. 지인이 사는 동네에 괜찮은 횟집이 있길래 진접까지 가서 회를 먹었어요.

약 3개월 전인데 게으른 탓에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영업정보

연락처: 031-571-6934

주차장: 가게 뒷편에 있음

화장실: 가게 외부에 있음. 

위치, 주소: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로45번길 1

 

메뉴 및 가격

 

동해수산은 일반, 종합셋트, 해산물, 물회로 메뉴가 분류되어 있어요.

지인의 추천으로 저희는 종합 세트 메뉴 중 '참돔회' 해산물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인 기준 168,000원으로 1인당 42,000원 정도 되겠네요. 

세트 메뉴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일반 메뉴로 주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상차림

 

주문 후 양념 장어구이와 튀김, 계란찜, 생선, 부추전과 미역국 등이 나와요. 

뭐 하나 빠짐없이 맛있어서 회를 먹기도 전에 배부를까 봐 절제하면서 먹었네요. 

생선도 두 가지 종류나 나왔어요. 두 가지 모두 이름은 모르지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그다음 나온 스끼다시!

새우, 산낙지, 초밥, 멍게는 기본이고 관자 볶음과 치즈가 얹어진 굴과 마늘장? 이 올려진 가리비도 나와요!

정말 하나 하나 푸짐하게 나와서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다른 곳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관자 볶음이 저에겐 가장 맛있었어요.

매콤하고 통통한 관자가 회의 심심함을 잡아주는 느낌이었답니다!

 

참돔회

 

아무리 스끼다시가 잘 나와도 메인이 맛이 없으면 다신 가고 싶지 않을 탠데, 회 또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이미  푸짐한 스끼다시 덕분에 배가 불렀지만 자꾸만 손이 갔답니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다양한 해산물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던 진접 '동해수산'이에요.
다만 집에서 가깝지 않아 자주 가지 못하는 게 아쉬울 뿐이네요. ㅜ.ㅜ

역대급 맛있던 횟집!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