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아이템 추천] 5,000원짜리 '글라스데코'로 스트레스 날리기!

2021. 7. 12. 08:00Sena의 잡다한 취미생활/기타

반응형

 

다이소에서 글라스데코를 샀어요! 

야광 글라스데코가 들어 있는 걸로 샀고 가격은 5,000원이었답니다. 

 

 

 

박스에는 글라스데코안에 내장된 밑그림이 나와있는 그림들이 그려져있구요.

저는 로봇, 외계인이 그려진 것을 구매했답니다.

그림이 제 취향은 아니지만, 이건 야광이니까요 ㅎㅎ

그리고 박스 뒷편에는 만드는 방법, 구성, 주의 사항 등 사용설명서가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밑그림과 비닐을 고정할 딱풀과 총 7가지 색의 컬러 글라스데코가 들어 있네요.

색은 야광색, 핑크색, 검은색, 노란색,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이 있습니다. 

 

 

글라스데코 하는 법은 정말 간단해요.

제공된 밑그림 위에 딱풀을 바르고 겉에 비닐을 올려놔요.

그리고 밑그림을 따라 글라스데코로 예쁘게 색을 칠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글라스데코는 약 8시간 정도 후면 완전히 건조되는데, 그 때 비닐에서 조금씩 떼어주면 돼요.

 

 

 

 

설명서를 따라 밑그림을 따라 한번 그려봤어요!

 

글라스데코는 색이 부족할 경우 섞어서 다른 색으로 만들 수 있어요! 

저는 외계인의 눈 흰자를 표현할 색이 없어 형광색과 파란색을 살짝 섞어 하늘색을 만들어보았답니다. 

 

 

 

 

 

제공된 밑그림 외에도 따로 도안을 그려 글라스데코를 해줘도 돼요.

저는 노란색과 빨간색을 보고 푸우가 생각나서 한번 그려봤답니다. 

겉에 비닐을 붙이고 검은색으로 먼저 눈, 코, 입 외 라인을 따라 그려주고 

그 위에 노란색과 빨간색으로 색칠해주었어요! 

 

 

 

 

 

 

겉에 보면 눈코입이 안보이지만 비닐을 들어 보면 눈코입이 보인답니다! 

건조되면 조금은 옅은 색으로 변해요. 

아쉬운점은 건조되기 전에는 빨간색이 번지지 않았었는데, 건조되면서 조금 번졌네요..ㅠ_ㅠ

 

푸우는 단순해서 그리는 것도 색칠하는 것도 정말 간단했어요!

다음에는 푸우의 친구 피글렛도 그려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