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카페]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분위기 좋은 모아이(MOAI) 카페, 가평 드라이브 코스

2022. 4. 25. 07:00Sena의 솔직 리뷰/카페

반응형

날씨가 정말 많이 따뜻해졌어요. 

 

지인들과 함께 전날 가평 펜션에서 놀고 

다음날 분위기 좋은 모아이(MOAI) 카페에 왔답니다. 

 

 

외관 및 영업정보

연락처: 010-4516-3754

영업시간: (일~금) 10:00 ~ 20:00 (토) 10:00 ~ 21:00

주차장: 외부 주차장 있음

화장실: 남녀구분 

위치,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164번길 29

 

메뉴판, 가격

 

어느 여행지와 마찬가지로 모아이 카페도 커피랑 음료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예요. 

그래도 커피 종류, 에이드, 허브티, 아이스크림 외 케이크 등 

먹을 것들이 다양해서 남녀노소할 것 없이 방문하기엔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이곳 저곳 포인트가 있어서 정말 이쁘더라고요. 

인스타 감성도 뿜뿜했습니다 ㅎㅎ

창문도 커서 바깥이 잘 보이고 속이 뻥! 뚫리는 것만 같았어요. 

 

 

 

모아이라는 이름 답게 휴지통도 모아이석상으로 되어 있었어요.

깨알 모아이 휴지통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내부에는 알록달록한 의자와 탁자들이 이쁘게 놓여 있어요. 

컬러로 된 의자는 편해보이지는 않지만 자리마다 조금씩 의자가 차이가 나더라고요. 

어떤 의자는 푹신푹신해 보이기도 했어요 ㅎㅎ 

 

바깥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그런지 오히려 내부에는 사람이 적은 듯한 느낌이예요.

그래서 조용한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카페 외부

 

저희는 바깥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방문했을 때가 3월이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춥긴 했어요.

그래도 요즘은 날씨가 훨씬 따뜻해졌더라고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달달한 에이드 한잔 시켜 놓고 앉아 있으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주변에는 어린 아이 또는 반려견과 함께 오신 분들도 좀 있었어요.

외부가 넓다보니 강아지가 뛰어 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외부에도 이렇게 곳곳에 모아이 석상이 있어요.

 

모아이는 카페만 있는 것이 아니고 바로 뒷편에 모아이 풀빌라 펜션도 함께 있어요.

게다가 아침고요수목원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름에 가족 또는 친구들과 드라이브도 할 겸 놀러오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