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여름 시즌메뉴 종류, 리뷰

2023. 6. 2. 07:32Sena의 솔직 리뷰/카페

반응형


이번 여름 한정 신메뉴 음료는 망고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 라이트 키위라임 블렌디드가 있어요.




저는 이 중 망고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로 주문했어요.

사이즈는 그란데고 사이즈업 쿠폰써서 5900원에 결제했답니다.

근데 이름이 너무 길어서 주문할 때 그냥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신메뉴 레모네이드 달라고 했네요. 😂


맛은 처음은 달달하고 끝에 레몬의 새콤함이 올라와요.

딱히 망고와 용과 맛이 두드러지지 않고 먹는 중간에 말캉한 ? 용과가 올라오기도 한답니다.

망고는 말린걸 쓰는 것 같아요. 음료 위에 뿌려져 있는 망고를 먹었는데 마치 과자 먹는 것처럼 바삭 했어요.

딱히 망고가 이 레모네이드와 많이 어울린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네요.



그리고 여름 신메뉴는 아니지만  다른 날 먹었던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에요.

마찬가지로 딸기는 건조된걸 넣은 것 같았고 딸기가 레몬맛과 잘 어울려서 망고용과보다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망고용과보다 더 새콤한 맛이 많답니다.

스타벅스 리프레셔 뜻


로스팅하지 않은 커피 생두 추출물 기반으로 만들어지는 음료라서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요.

커피에 비해 카페인 함량이 낮은건 맞지만 그렇다고 완전 낮은건 또 아니래요.

커피 못마시는 분들에게 커피 대용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