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맛집] 가성비 좋은 횟집 추천! 숙성회 전문점 '숙성후'

2022. 5. 25. 08: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친구의 추천으로 구리시에 있는 숙성회 전문점인 '숙성후'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영업정보

연락처: 031-551-8522

영업시간: 오후 4시 ~ 자정 12시

주차장: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해야 함. 

화장실: 가게 외부에 남녀공용 

위치, 주소: 경기 구리시 수택천로25번길 42-12

 

구리는 서울에서도 가깝기도 하고 

숙성후는 역에서 도보 10분 정도로 가까워 방문하기 좋은 곳이예요~ 

 

메뉴판

 

저는 친구 1명과 함께 가서 모듬 숙성회 (2인) 38,000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처음 방문한거라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기 때문에 일단 2인 주문해놓고 부족하면 더 시키기로 했어요! 

하지만 양이 충분히 많았기 때문에 추가로 주문하지는 않았답니다~^^

 

내부

 

사람들이 보이는 곳은 사진으로 찍기 좀 그래서 피해서 찍었네요.

주방쪽을 마주보며 앉을 수 있는 바 형식의 테이블도 있고 4인용 사각 테이블도 있고 

제가 사람들이 보이는 곳은 피해서 찍었기 때문에 현재 보시는 곳 보다 좀 더 넓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솔직후기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스끼다시)는 콘치즈, 볶은 김치, 이름 모를 나물과 미역국 그리고 초밥용 밥도 나온답니다!

회를 싸먹을 수 있는 쌈과 김도 함께 제공되고 사장님께서 김을 초밥용 밥에 싸서 회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회는 광어, 연어가 나오고 붉은 회는.. 잘은 모르겠지만 방어가 아니었을까 생각드네요. ^^;

 

회 자체는 크기가 크게 썰려 있지는 않고 한입에 넣기 좋은 사이즈예요.

대신 회를 도톰하게 썰어주시다보니 씹는 맛이 좋았어요. 

 

 

 

초밥용 밥에 와사비를 얹고 도톰한 회 하나를 얹어 먹는 것도 좋았어요.

사실 초밥용 밥만 먹어도 맛있는데 싱싱한 회까지 얹어 먹으니 배로 맛있더라고요.

 

 

한참 먹다보니 서비스로 주신 롤초밥!

안에 튀김이랑 계란, 게맛살이 들어 있는 것 같았어요.

서비스로 주신 롤초밥은 담백했네요. 

 

숙성후는 회의 맛을 한층 더하기 위해 최고급 회간장과 생와사비를 제공한다고 해요!

게다가 싱싱한 활어회를 3~5도에서 일정 시간 저온 숙성과정을 거쳐 두툼하게 썰다보니 

담백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맛까지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구리를 가게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