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추천] 민병철유폰 7개월 수강 후기, 2.0과 3.0 가격과 장단점 비교 설명 - 내돈내산 리얼 후기

2021. 5. 19. 17:44Sena의 자기계발/영어공부

반응형

민병철 유폰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영어회화를 하고 있다.
어느덧 회화를 시작한지 7개월이 되었고
7개월 동안 민병철 유폰 2.0과 3.0 모두 경험해보았다.


우선 민병철 유폰 2.0과 3.0은 같지만..? 다른? 프로그램이라고 보면된다.
왜냐면, 2.0을 사용하고 있던 사람들은 3.0 프로그램 연계가 되지 않는다.
나도 3.0으로 바꾸면서 계정을 다시 만들어야 했고,
2.0 금액을 환불받은 후 3.0을 다시 결제해야만 했다.


그래서 이 포스팅은 2.0과 3.0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 혹은
민병철 유폰을 시작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꽤 도움이 될만한 글이라고 생각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겠다.


민병철 유폰 2.0 과 3.0 공통점

왼쪽 민병철 유폰 2.0 / 오른쪽 민병철 유폰 3.0


기본적으로 공통점 원어민 선생님과 1:1 로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
하지만 담임제가 아닌, 매번 다른 원어민 선생님과 학습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수업을 원할 때 예약하고 취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직장인들에게 있어 수업을 원할 때 예약하고 취소할 수 있는 건 큰 매리트가 아닐까 싶다.


왼쪽 민병철유폰 2.0 / 오른쪽 민병철유폰 3.0


또한 민병철 유폰2.0과 3.0 모두 레벨에 맞춰 다양한 수강 과정이 있어 내 입맛에 맞게 수업할 수 있다.
나는 민병철유폰2.0에서는 정규회화 3~4, 5~6를 수강했고
3.0에서는 비즈니스 과정을 수강중이다.
그리고 2.0에서 미디어잉글리쉬 레벨 5~8 도 수강했었지만 너무 애매한 레벨 설정으로 인해
어쩔 땐 너무 어렵고, 어쩔 땐 적당해서 바로 취소했던 기억이 있다.

민병철 유폰2.0 학습 리포트
민병철 유폰 3.0 학습 리포트


또한 리포트를 통해 내가 얼마나 공부했고 4가지 영역 중 내가 어떤 점이 부족하고 잘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때문에 내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자 하는 마음도 생기면서,
테스트 이후 지난 결과와 비교해보며 내가 얼마나 성장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다.

첫번째 민병철 유폰 2.0 / 두세번째 민병철 유폰3.0


그리고 매 수업 종료 후 선생님의 Feedback 이 오는데
나와 수업 녹취 파일을 확인할 수 있고, 주의해야 할 발음, 그리고 수업 중 부정확했던 내의 문장을 교정해준다.
전화로 아무리 선생님이 교정해줘도 쉽게 까먹는데 이렇게 피드백을 통해 다시 기억을 상기시킬 수 있다.


민병철유폰 2.0, 3.0 차이점


가장 큰 차이점은 민병철 유폰 2.0은 모바일 어플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민병철 유폰 3.0은 모바일 어플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번 컴퓨터를 켜서 공부해야 했던 번거로움이 있었고
여러 후기를 찾아보면 알겠지만 2.0 사용자 중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어플 지원을 요청했던 터라
모바일 어플 지원은 잘한 선택이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학습 과정도 민병철 2.0 보단 3.0 이 보다 세분화 되어 있고 다양하다.
또한 쿠폰 사용 정책이 좀 다른데,
2.0은 주말에 쿠폰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2배의 쿠폰으로 수업할 수 있지만
3.0은 주말엔 쿠폰이 사용 불가하다.
(상담원 말로는 학생들이 수업을 열심히 들어야 해서 바뀐 정책이라고 한다.)

민병철유폰 장단점


먼저 장점으로는 체계화된 수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공부할 때 Step 별로 회화뿐 아니라 문법, 단어, 쓰기 등 영어의 모든 영역을 고르게 배운다는 느낌이 든다.
또한 수업 후 받은 피드백을 통해 내가 부족했던 부분은 되짚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지난 수업에 대한 피드백도 수시로 볼 수 있어 까먹었던 단어나 문장을 상기시킬 수 있다.
그리고 수업을 예약하고 취소할 수 있다.
만약 늦잠자고 싶은 날에는 정규 수업 취소 후 늦은 시간대로 다시 수업을 예약하면 된다.


그리고 단점으로는 매번 선생님이 바뀌다보니 매 수업마다 적응하기 쉽지 않다.
때때로 나와 맞지 않는 선생님이 있을 수가 있기도 하고 수업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도 있다.
또한 내가 지난 수업 시간에 이야기 했던 내용인데,
같은 선생님이 아니다보니 똑같은 질문을 또 하는 경우도 있다.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 선생님들이 재택근무를 해서 인지
때때로 음질이 좋지 않아 전화를 끊었다가 다시 하기도 하고 수업 자체가 어려울 때가 있다.
전화 영어를 하며 음질이 좋지 않은건 정말 크리티컬하지 않나 싶다.

민병철 유폰 가격

왼쪽 민병철유폰 2.0 / 오른쪽 민병철유폰 3.0


민병철유폰 가격은 시간대와 요일 설정에 따라 할인율도 다르게 적용된다.
나는 B존, 주 5일, 20분으로 수강 중이고 가격은 1,104,000원이었으나,
2.0에서 이월된 금액이 있어 약 60만원 정도 결제하여 수강 중이다.

단점도 있지만 장점이 워낙 커서 계속 수강 중이다.
게다가 가격도 1년 과정에 백만원이면 그닥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
자기계발을 위해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민병철 유폰 쿠폰받고 무료수업받기
▼▼▼
https://app.uphone.co.kr/t/?recommendCode=EQ6cp&mc=FRFriend_v1&ref=frevent

민병철유폰

친구가 보낸 특별 메시지와 선물을 열어보세요!

app.uphon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