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카페] 상봉망우 엔터식스 '달다곰이' 만쥬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 달다곰이 만쥬 메뉴, 가격 솔직리뷰!

2021. 7. 5. 08:00Sena의 솔직 리뷰/카페

반응형

 

엔터식스 스파오 할인으로 인해 쇼핑하러 방문했다가,

우연히 멤버십을 보게 됐는데 커피 무료 쿠폰이 있어 엔터식스 달다곰이를 방문하였다. 

 

 

무료 커피 쿠폰은 엔터식스 멤버십 메인 화면 하단에서 'MY 쿠폰'으로 들어가면 

내가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내역 리스트가 쫙~ 나오고 2층 안내데스크로 가서 발급받으면 된다.

나는 지난달에도 아메리카노 쿠폰이 있었는데 그땐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날렸었다.

매우 아쉽..

 

 

처음엔 무료 아메리카노 한잔 먹기위해 방문했는데, 

입구 옆에 달다곰이 달곰만쥬를 보고 충동적으로 만쥬도 같이 구매했다. 

 

만쥬는 플레인/커스터드/누텔라/고구마 총 4종류가 있다. 

가격(단품기준)은 플레인과 커스터드는 7개 3000원, 12개는 5000원, 24개는 10000원이고

누텔라와 고구마는 7개 3500원, 12개 6000원, 24개 12000원이다. 

 

 

 

 

귀여운 곰돌이 만쥬뿐 아니라 와플도 같이 파는데,

와플 종류도 누텔라, 플레인, 치즈 총 3가지 종류가 있었다.

 

나는 원래 먹고자 했던 것이 만쥬였기 때문에 플레인 만쥬를 선택했다. 

 

 

 

 

귀여운 만쥬는 주문과 동시에 곰돌이가 그려진 종이 봉투에 담아준다.

봉투에 담겨진 곰돌이들을 보고 있으니 너무 귀여웠다! 

 

나는 플레인 만쥬를 골랐는데, 누텔라와 고구마 만쥬 1개씩 담아주셨고,

카페 직원에게 부탁하여 나머지는 봉투에 담고 3개는 커피와 함께 앉아서 먹고 갔다.

접시에 나란히 3개 놓여져 있는걸 보니 어찌나 귀엽던지 한입 먹는데 미안했었다.

 

 

 

 

귀여움도 잠시 그래도 먹으려고 산건데.. ㅎ 먹어야지.

가장 왼쪽부터 고구마, 누텔라, 플레인이다. 

고구마의 색과 빵의 색이 비슷해서 인지 잘 보이진 않지만 고구마도 많이 들어 있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누텔라는 들어 있는 양은 적어보이지만, 누텔라 자체가 워낙 맛이 강하다보니 적은 양에도 달달함이 충분히 느껴졌다.

고구마와 누텔라는 달달해서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찰떡궁합이다. 

하지만 나는 달달한걸 많이 먹지는 못해서 닥 서비스로 받은 하나 정도가 적당했다.

 

마지막 플레인.. 넘넘넘 내 스타일이었다.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지만 빵 자체가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럽다. 

게다가 플레인 역시나 아메리카노랑 먹었을 때 궁합이 좋았다.

 

나머지 만쥬는 회사가서 동료들과 나눠먹었는데 다들 맛있게 잘 먹었는데,

다들 맛있게 먹는 것을 보니 만족스러웠다.

 

지금 포스팅을 쓰는 동안에도 또 먹고 싶다. 

다음에 또 엔터식스 방문하게 되면 또 방문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