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분위기 좋은 가성비 횟집, 맛있는 숙성회 먹을 수 있는 '바닷물고기'

2022. 10. 22. 10:48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친구가 다산으로 이사를 하면서 다산으로 놀러가게 됐어요. 

맛집을 찾던 중 독특한 외관에 이끌려 '바닷물고기'를 방문했답니다. 

(아쉽게도 외관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

 

영업정보

연락처: 010-8260-7436

영업시간: 매일 오후 3시 ~ 새벽 3시

화장실: 횟집에서 나간 후 횟집 건물 내로 들어가야 함..

위치: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23번길 11 다산휴먼파크 105호

 

 

메뉴, 가격

 

바닷 물고기는 숙성회를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해산물도 먹어볼 수 있어요. 

저희는 38000원짜리 '모듬 숙성회 한판'과 청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지금 글을 쓰며 보니 다음에는 멍게나 가리비회도 주문해서 먹고 싶네요.

 

 

내부 분위기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다른 사람들이 있어 사진을 찍기 어려웠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없는 곳 위주로 소심하게 찍어 봤네요.

식탁 보시면 느낌이 오시겠지만 복고풍 느낌의 실내에요.

식탁은 저희 어렸을 적 할머니댁에서 봤던 느낌이랍니다. 

 

후기

 

먼저 괜찮게 잘 나온 스끼다시! 

튼실한 새우가 4마리나 나오고 소라, 미역줄거리, 백김치, 김 등

제가 좋아하는 스끼다시 종류 핵심들만 모아두었어요. 

딱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잘 나왔습니다. 

특히 새우가 정말 오동통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리 스끼다시가 잘 나와도 메인인 회가 맛없으면 안되겠죠?

회도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걸 보니 군침이 돌았어요.

게다가 도미, 광어, 연어, 참치 4가지 종류의 회를 맛볼 수 있는 것 또한 좋았답니다. 

바닷물고기는 회의 퀄리티도 좋고 주변을 보니 다른 해살물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던 것 처럼 보였어요.

 

게다가 분위기도 좋고 방문 당일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더욱 좋은 기억이 있답니다. 

 

다음에는 해산물 먹으러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