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맛집] 육회랑 연어가 싱싱하고 메뉴 다양한 곳, '원피스'

2022. 8. 19. 07: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요즘 부쩍 예전에 못 만났던 지인들을 많이 만나고 있어요.

오랜만에 구리에서 모여서 1차로 지인이 자주 간다는 술집인 '원피스'를 방문했답니다. 

 

영업정보

연락처: 031-565-0105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5시 *새벽 4시 30분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화장실: 가게 내부

위치, 주소: 경기 구리시 안골로63번길 28-8 2층

 

내부

 

당일 손님이 있는 곳은 사진 촬영이 어려워서 일부만 이렇게 찍었는데, 내부는 넓은 편이에요.

친구들과 놀 수 있는 다트도 있고

테이블도 바 형식과 사각테이블도 있네요. 

 

메뉴

 

여기는 한우 육회, 육사시미, 연어 외에도 치킨 가라아케나 튀김류,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날 것을 잘 못먹는 사람들도 같이 와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기본적으로 맥주와  소주처럼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메뉴는 기본이고 보드카나 위스키도 샷잔을 마셔볼 수도 있고

여러 가지 칵테일 메뉴도 있답니다. :) 

 

 

이외에도 카페 메뉴도 있어 술을 못 먹는 사람들도 좋을 것 같네요^^ 

 

솔직 후기

 

맥주를 시켜 놓고 안주가 나올 때 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알록달록 이쁜 칵테일 3잔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저는 핑크색 칵테일을 먹었는데 달달한 향이 나서 좋았답니다. 

 

 

사실 안주가 여러 종류가 있다 보니 육회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갔어요.

과연 싱싱할지 간은 잘 맞을지 의문이었는데

막상 안주가 나오고 나니 육회뿐 아니라 연어 또한 다 싱싱하더라고요. 

물론 육회 간도 딱 잘 맞았답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안주가 부족하더라고요.

역시 맛있는건 금방 사라지나 봐요^^

그래서 또 주문한 케이준 치킨 샐러드예요.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고 양도 푸짐했어요. 

 

 

그렇게 한참을 먹고 있는데 또 다시 서비스로 주신 황도와 김치전!

 

지인 덕분에 구리에서 맛있고 인심 좋은 술집을 발견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