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맛집] 망우 '바다 회 천국', 스끼다시 푸짐한 가성비 횟집

2022. 6. 15. 08: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동네에 스끼다시 잘 나오는 횟집이 없나 검색하다 

당근마켓에서 우연히 '바다 회 천국'을 알게 되었답니다. 

집에서 좀 걸어야 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회가 먹고 싶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영업정보

연락처: 02-438-8844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화장실: 가게 내부 남녀 개별 화장실 있음. 

위치, 주소: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494

 

외관

 

저희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시간대 (저녁 시간)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그래도 밖에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의자에 편히 앉아 기다리시면 되요. 

처음에는 대기 손님들이 많이 있었는데 다 먹고 나서 사진을 찍으니 한산해 보이네요. ^^ 

 

메뉴, 가격

 

메뉴는 활어회, 구이, 찜, 튀김, 해산물부터 식사 및 세트 메뉴 다양하게 있어요.

오기 전 몇몇 블로그 찾아보니 점심 식사도 잘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2인)는 저녁 시간대에 술마실 겸 방문한 터라 더블세트메뉴로 주문했답니다. 

 

상차림

 

상에는 간장, 초장이 미리 준비되어 있었고 

주문을 하니 쌈을 싸먹을 수 있는 쌈장, 마늘, 와사비, 깻잎과 상추를 세팅해주셨어요.

 

 

그 다음 샐러드, 백김치, 꽁치구이, 단호박 튀김, 가자미조림 (?)이 나왔습니다. 

가자미조림은 간장 베이스의 양념이 달달 짭잘한게 맛있었어요. 

한참 맛있게 먹고 있는데, 오리고기, 우동, 콘이 나왔어요.

저희는 여기서 끝인줄 알았는데..

 

 

또 나왔어요!

쭈꾸미 쌈?과 멍게, 새우구이, 계란초밥과 마지막 낙지 탕탕까지!

정말 가격에 비해 잘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다른 블로그 찾아보니 초밥은 그때마다 다르게 나오는 것 같아요.

초밥은 어느 집에서나 먹을 수 있는 기본적인 맛이었고

멍게 또한 싱싱해서 비린 맛이 나지 않아 좋았어요.

 

 

대망의 회! 돌판 위에 먹음직스럽게 올려서 나왔답니다. 

하지만 스끼다시가 워낙 푸짐하다보니 너무 배불렀어요.

게다가 남편은 회를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혼자 먹으니 아깝게 조금 남겼네요.

 

 

그래서 그 다음엔 3명이서 방문했어요.

똑같이 주문했고 3명이서 방문하니 양이 딱 적당하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 매운탕까지 주문해서 역시나 푸짐하게 먹고 나왔어요. 

 

두번째 방문했을 때도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이제 중랑구에서 횟집 방문할 때는 이곳만 갈 예정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