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맛집]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사로 잡은 상봉 연탄돼지갈비

2023. 3. 5. 15:49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항상 주말뿐 아니라 평일이어도 손님이 많아서 가보고 싶던 연탄구이집이에요.

모처럼 주말에 고기가 먹고 싶어 남편과 함께 방문했답니다.

상봉 연탄돼지갈비

위치, 영업정보


위치: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 159
영업시간: 오후 3시부터 12시까지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메뉴


돼지갈비가 메인이지만 이외에도
막창, 갈매기살, 돼지껍데기도 팔고 있네요.

저희는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했고
가격은 27000원이었어요.

다른 곳에서 고기 먹으면 2인이서
기본 3만원 정도 나오던데 정말 가성비가 좋은 곳이에요.


솔직 후기


기본반찬으로는 양파절임, 콩나물 무침, 명이나물 그리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 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그리고 대망의 연탄갈비도 나왔어요.
초벌이 되어서 나왔기 때문에 조금만 더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고기를 올려두면 기름 때문에 불이 세지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고기들은 사이드에 놓고
3-4점씩 먹을 만큼 올려 놓고 구워가며 먹었답니다. 😆

처음에 저렴한 가격에 맛을 의심하던 남편이
입맛도 많이 까다로운 편인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를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열무 물냉면을 추가로 주문 했답니다.

열무의 상큼함이 고기의 느끼함을 없애줘서 좋았고 국물에 살얼음 동동 띄어져 있어 시원했어요.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사로잡은 고깃집으로
저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는 200프로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