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맛집] 상봉/망우역 초밥 맛집 '쿠스시' 솔직 리뷰

2021. 5. 19. 21:41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공휴일 집에서 빈둥거리던 중 스시가 먹고 싶어
검색하다 발견한 쿠스시

일단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 들어왔다.



쿠스시 메뉴판


적당한 가격에 메뉴도 다양하고 주류도 있어
간단히 소주한잔 먹고 싶을 때 와도 좋을듯!

나는 특모듬초밥과 쿠스시초밥을 선택했고,
주문과 동시에 주방장님께서 열심히 초밥을 만들어주신다.



특모듬은 총 12피스에 새우튀김 1 개
쿠스시는 10피에 새우튀김 1개가 나온다.
그리고 조금한 그릇에 국수도 기본 제공된다.

개인적으로 생새우갈릭직화초밥과 연어, 타코와사비가 제일 맛있었다!

나는 튀김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새우튀김이 입맛에 안맞았지만

같이 간 남편은 내 몫까지 새우튀깅을 맛있게 먹었다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웠으며,
초밥안에 와사비가 과도하게 들어있지 않아
항상 초밥을 먹을 때 와사비를 빼서 먹었던 사람들이라면
더욱 입맛에 잘 맞을 듯 싶다!


 

위치는 망우역 1번 출구에서 나와 프라우드아파트 쪽으로 한 1분정도? 걸어가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