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맛집] 싱싱한 상봉망우 횟집 추천 '홍길동 수산'

2021. 5. 23. 14:55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오랜만에 밖에서 술을 먹었어요~

일차로 막창에 소주를 먹었더니

이차는 싱싱한 회와 시원한 물회가 땡기더라구요.

 

막창집에서 나와 조금만 걸어가니 보이는 '홍길동 수산'

남편이 지난에도 맛있다고 칭찬을 했던 터라 믿고 들어 갔어요~

 

홍길동 수산 '광어회'

 

광어회를 먹는 도중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먹었네요.

먹다보니 아차 싶어서 후다닥~ 

근데 먹는 중에 찍어서 인지 맛에 비해 비주얼이 너무 안타까운거 있죠..ㅎㅎ

 

홍길동 수산 물회

 

한참 회를 먹다 보니 오징어 물회가 나왔어요.

윤기가 자르르 도는 오징어에 살얼음이 동동 떠이는 모습을 보니

군침이 돌지 않을 수 없어요~

 

게다가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없던 숙취도 사라지게 만들더라구요.

술이 쭉쭉 들어가는 맛이었답니다. 

 

홍길동 수산 상차림

 

기본적으로 나오는 스끼다시도 제법 많은 편이예요.

고구마튀김, 조금한 미니 전, 두부 김치, 미역국 등등 상이 꽉 차서 물 얹어 놓을 자리도 없었네요ㅎㅎ

 

가격도 물회 20,000원 광어회 17,000원으로 다소 저렴한 편이랍니다. 

 

 

상봉역 3번 출구에서 나와 한 5분 정도 걷다 보면 찾을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