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맛집] 죠스떡볶이 장안점 트윈세트 (2인세트) 솔직후기!

2021. 7. 14. 08: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죠스떡볶이에서 참치김밥과 죠스트윈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다. 

 

가격은 죠스트윈세트 15,000원이었고 참치김밥이 5,200원이었다.

참치김밥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긴 했지만

남편이 이틀 연속 참치김밥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하여 어쩔 수 없이 주문했다.

 

 

 

떡볶이는 매운맛으로 주문했고, 신라면보다 살짝? 더 매웠다. 

기본적으로 납작만두 2개와 당면이 들어있다.

겉보기에는 당면이 많아보이진 않는데 먹다보니 생각보다 당면이 많았다.

난 당면을 너무 좋아해서 먹는 내내 너무 좋았다. 

 

 

 

 

처음 순대보고 양이 정말 많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많았다. 

은 오래되면 퍽퍽하고 물리는데 여기는 쫄깃 쫄깃하니 싱싱했고 

허파와 이름모를 고기까지 비린내 하나 없이 너무 맛있었다.

간혹 재료가 오래된 분식집에 가면 간이나 허파는 먹지도 못하고 다 남기는데 

내장이 싱싱해서 하나도 남김없이 다먹었다.

 

 

 

오뎅탕은 양도 꽤 많았고 유부도 함께 들어 있어 국물과 함께 먹을 때 

유부에 오뎅탕 국물이 베어 있어 맛있었고, 오뎅은 같이 온 간장과 함께 찍어먹었다. 

아무래도 떡볶이가 매운맛이다 보니 오뎅탕이 좀 중화시켜주는 느낌이었다.

 

 

 

 

김밥은 참치, 오이, 당근 등 속이 정말 알차게 들어 있다.

매운 떡볶이 양념에 콕 찍어먹으니 매콤하면서도 참치의 고소한 맛이 잘어울렸다.

나 보다도 우리 남편이 참치김밥을 정말 맛있게 잘먹었는데

5200원이라는 가격은..? 음.. 굳이 이렇게 비싸게 받아야 할까..ㅎㅎ.. 

 

 

 

 

튀김은 김말이, 오징어, 고구마, 만두가 들어있었고

튀김옷이 얇게 입혀져 있고 기름기가 적어 느끼함이 없었다.

개인적으로 튀김을 그닥 좋아하지는 않아

주로 김말이와 오징어 튀김만 먹는데 매운 떡볶이와 정말 잘 어울렸다.

 

 

2인세트라고 하기엔 양이 정말 많아서 둘이서 다 먹지 못하고 남겼다.

워낙 믿고 먹는 죠스떡볶이인 만큼 전체적으로 뭐 하나 부족함이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