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맛집] 상봉망우 인생한우소곱창 솔직후기-메뉴, 가격

2021. 8. 25. 08: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주말 동안 오랜만에 남편과 소곱창을 먹으러 갔어요.

후기 검색해보고 비주얼이 너무 좋아 방문하게 된 '인생 한우 소곱창' 상봉점이예요.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변이 한산하네요.

내부에도 사람들이 없어 조용하니 좋았답니다.

메뉴는 모듬곱창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이 있고 가격은 전부 16,900원으로

소곱창 치고는 다소 저렴한 편이랍니다.

이외에도 같은 가격에 불모듭, 불소곱창, 불소대창, 불소막창 등이 있네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아무래도 매운맛이겠죠?

자리는 모두 원형 철판 테이블과 붉은 색 플라스틱 의자가 세팅되어 있고

각 테이블마다 버너와 휴지가 놓여져 있습니다.

분위기는 마치 포장마차에 온 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천엽, 부추무침, 오이 양파절임과

곱창과 막창을 찍어먹을 수 있는 각종 양념장들이 나옵니다.

소금장과 간장(?)도 맛있지만 매콤한 양념 소스가 곱창의 매운맛을 잡아주어 맛있더라구요.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 라면이예요.

라면이 정말 맛있어서 끓이고 바로 다 먹어버렸네요.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도 다 먹을 경우 리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저는 모듭 곱창을 주문했어요.

대창, 염통, 곱창과 함께 크기가 큰 가래떡, 감자, 김치, 양파와 버섯이 들어있답니다.

생각보다 가래떡이 커서 놀랐지만 겉바속촉으로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굽고나서 가장 먼저 염통을 먼저 먹었어요.

부추를 얹고 간장 양념에 찍어먹으니 넘 맛있었답니다.

조금은 아쉬웠던 곱창! 곱이 생각보다 적다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쫄깃쫄깃하니 역시나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창에 곱이 꽉~ 차있어서 구울 때 지글지글 소리가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대창을 구워먹을 땐 빠짝 구워먹는 편인데 그래도 곱이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었던 소곱창집이예요.

맛뿐 아니라 직원들이 전체적으로 친절했던 터라 더욱 기분좋게 먹고 나왔답니다. :)

위치는 망우역 3번출구에서 약 5분 거리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