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메뉴 가격

2021. 8. 26. 13:19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남편과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굽네예요ㅎㅎ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넘 좋아한답니다.


굽네는 갈릭마왕과 고추바사삭, 갈비천왕도 정말 맛있지만 무엇보다 오리지널이 가장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굽네치킨 면목점 사장님의 정성스러운 편지!

이런 편지와 함께 배달이 오면 사장님의 이쁜 마음과 정성이 느껴져 더욱 맛있게 먹는 것 같아요. 리뷰도 더 이쁘게 써주고 싶구요ㅎㅎ




굽네 오리지널 순살도 좋지만, 이번엔 일반 굽네로 주문했어요!



달콤소스와 매콤 소스 그리고 사진으로 찍진 않았지만 치킨무도 물론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매콤소스 듬뿍! 찍어 먹어보았어요.
매콤한 맛과 더불어 달짝지근한 맛도 살짝 나더라구요.



달콤소스는 말 그대로 달았어요.
달콤소스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단것보단 매콤한걸 더 좋아하는 터라 매콤소스에 더 손이 가더라구요~^^

역시 믿고 먹는 굽네 언제나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