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맛집] 골뱅이쫄면이 맛있는 치킨&꼬막&골뱅이 치꼬뱅 평내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 9. 4. 08: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골뱅이무침을 좋아하는데,

최근 평내에서 골뱅이무침을 파는 곳을 발견해서 당장 주문했어요~!

게다가 치킨까지 같이 먹을 수 있어 1석 2조인 '치꼬뱅 평내점'입니다.

 

 

치꼬뱅 대표 메뉴

 

크리스피치킨과 골뱅이무침가 같이 나오는 '치뱅이세트',

크리스피치킨과 꼬막 쫄면 무침이 나오는 '치꼬막 세트'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치꼬막 세트에 양념치킨으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지난번 먹었을 때 골뱅이가 생각보다 적었던 것 같아

골뱅이를 추가했더니 왕창 왔네요. ㅎㅎ 

고추, 파, 오이, 메추리알과 쫄면이 같이 들어 있고 

양념은 따로 버무려줘야 해요. 

 

 

 

양념 치킨은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지난번에 크리스피 치킨도 주문해서 먹어봤었는데

튀김이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론 양념도 맛있지만 크리스피가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골뱅이쫄면이 양념이 있다보니 치킨은 담백한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양념을 버무린 상태예요.

골뱅이 크기가 좀 커보이네요. 

여튼 100% 만족하고 먹었던 치꼬뱅 평내점이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