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맛집] 상봉망우 감자탕 맛집! 본가감자탕오리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 9. 2. 08: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술먹은 다음날 해장하러 방문한 상봉동에 위치한 감자탕집 '본가 감자탕 생오리' 예요.

여기서는 감자탕만 먹어봤는데, 간판에 생오리라고 적혀있는걸로 봐서는 생오리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아직 방문하면서 한번도 누군가가 오리를 먹는건 본적은 없답니다. 

 

 

 

감자탕도 맛있지만 

저는 간단히 먹기에 좋은 뼈다귀해장국(9,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콩나물무침, 깍두기, 쌈장, 고추, 소스를 주신답니다.

저는 뼈해장국집 오면 같이 나오는 알싸하고 달달한 맛의 소스가 정말 좋아요. 

 

 

 

 

뼈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였고

살도 도톰하게 붙어 있어 발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국물은 깔끔하고, 칼칼하면서도 시원해서 숙취가 싹~ 가시는 느낌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스에 발라둔 살을 미리 담궈놨어요.

이렇게 해두면 양념이 쏙쏙 배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우거지와 함께 고기 한입~ 

뼈해장국은 언제나 옳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