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맛집] 상봉망우 놀부 부대찌개 메뉴 가격, 김치부대찌개 솔직 후기

2021. 9. 10. 08: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지난 주말 남편과 함께 오랜만에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어요. 

놀부부대찌개 예전엔 정말 많이 왔던 것 같은데, 요즘은 프랜차이즈도 뜸하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다 칼칼하니 맛있을 것 같은 김치부대세트를 주문했답니다. 

 

 

 

각종 햄과 두부, 당면, 파, 소스 등이 들어 있고

사장님께서 육수를 부어주셨어요. 

 

 

 

보글보글 끓이다보니 사장님께서 라면사리와 만두 그리고 음료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아까는 뭔가 허전했는데, 라면이 없어서 였나봅니다. 

역시 부대찌개에는 라면이 필수죠ㅎㅎ

 

 

 

기본 반찬은 어묵볶음, 단무지, 김치와 마카로니 샐러드를 줘요.

부대찌개만으로도 충분히 맛있기 때문에 

기본 반찬은 거의 먹질 못했네요. 

 

 

 

 

부대찌개가 다 익은 모습니예요.

당면과 라면을 빨리 건져먹지 않았더니 물이 금방 쫄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육수 한번 더 부어서 먹었답니다.

뭔가 정말 맛있다~ 라는 느낌보단 평범한 부대찌개였습니다. 

2인임에도 불구하고 양은 많아서 밥 한공기를 다 못먹고 나왔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