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맛집] 맹자네 떡볶이 휘경점 내돈내먹 솔직후기

2021. 9. 14. 08: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지난 주말 김밥 김밥 노래를 부르는 남편을 위해
맹자네 떡볶이에서 분식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처음 본 분식집이었는데 평점이 꽤 좋아 이 곳으로 결정하게 됐어요.



저는 모든 분식집의 기본 메뉴인 떡볶이, 순대, 김밥을 주문했어요.
각각 가격은 1인분 기준 떡볶이는 4,000원, 순대 4,500원, 참치김밥 4,000원, 야채김밥 3,000원이예요.
서비스로 크기가 엄청난 야채 튀김까지 보내주셨답니다.


김밥 속이 꽉 차있어요.
게다가 당근을 싫어 하는데, 당근 양이 적어서 넘 좋았답니다.


순대는 특히 간이 싱싱하지 않을 경우 씹는 맛이 별로인데,
여기 간은 쫄깃쫄깃하니 단번에 싱싱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게다가 모든 내장들도 비린내 하나 없어 거부감 없어 거부감 하나 없이 잘 먹었어요.



떡은 밀떡인지 쌀떡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떡 자체는 일반 밀떡보다는 두껍고 쌀떡보다는 얇은 편이었어요.
쫄깃쫄깃하고 매콤하고 꾸덕한 국물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맛있었어요.



야채 김밥을 떡볶이 소스에 콕 찍어 먹었어요.
김밥 자체만 먹어도 맛있지만 떡볶이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김밥도, 순대도 찍어 먹었네요.

저는 배달을 시켜먹었지만 가서 먹을 수도 있어요.
위치는 아래의 주소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