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미사 맛집] 배달 전문점 '미뜨레피자' 솔직후기

2022. 2. 11. 07: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친구들과 미사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함께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미뜨레피자는 처음 들어본 이름이지만 친구의 추천으로 먹게 되었어요. 

 

영업정보

휴무: 월요일

연락처: 031-794-7752

위치: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224번길 8 1층 102호

 

 

메뉴 가격

 

 

저희는 킹쉬림프&핫스파이시 치킨 라지사이즈 (가격:26,000원)와 치즈 오븐 스파게티 (가격: 6,000원) 두 가지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사실 쉬림프 주문하면서 새우 크기는 기대도 하지 않는데,

여기는 큼지막한 새우가 피자 1조각에 1마리씩 들어있고 조금한 새우도 함께 들어가 있어요.

때문에 오동통한 새우 씹는 맛이 좋았답니다!

 

게다가 핫스파이시 치킨의 경우 제가 좋아하는 할라피뇨가 많이 들어 있었어요.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그런지 피자는 1조각만 먹어도 느끼해서 못먹는다던 제 친구도 3조각이나 먹더라고요.

 

쉬림프와 핫스파이시치킨 두 피자의 궁합도 좋다고 느껴졌어요. 

 

 

오븐치즈스파게티도 일반적인 맛으로 적당히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토마토 소스의 달달짭짤한 맛도 맛있었답니다.

 

저는 만약 미사에 갈 일이 또 생긴다면 재주문의사는 200% 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피자에 토핑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가성비 또한 좋다고 느껴진 집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