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맛집] 상봉망우 특수부위점 짱가네 인생껍데기

2022. 2. 10. 07: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한참 전에 상봉동에 위치한 특수부위 고깃집 '인생껍데기'를 방문했었어요.

핸드폰 사진첩을 정리하다 생각이 나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영업정보

영업시간: 

연락처: 02-433-9222

위치: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우재로43길 8

 

 

내부

 

여기는 큰 창이 있어 비오는 날 좋을 것 같아요.

테이블은 항상 고깃집에서 볼 수 있엇던 원형 철테이블이었고 의자는 등받이가 있어 편했어요.

 

메뉴 가격

 

특수부위 전문점 답게 여러가지 특수부위를 먹을 수 있고 

저희는 여러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고기 모듬으로 주문했답니다. 

특이한 건 특수부위 전문점이지만 김치전, 호박전, 감자전 외에도 오뎅탕, 두부 김치 등 술안주로 먹기 좋은 안주류도 있더라고요. 

 

 

맛 솔직후기

 

우선 기본 상차림에는 계란후라이, 김치, 무절임, 쌈장, 기름장, 마늘, 상추가 나와요.

개인적으로 계란후라이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계란후라이는 맛이 없을 수가 없으니까요! 

 

 

고기 모듬에는 특수부위들이 조금씩 먹기 좋에 들어 있어요.

이름을 알면 좋을 탠데,, 이름도 모르고 먹었네요 ^^;;

 

 

 

먹다가 마지막 쯤에 된장찌개와 물냉면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된장찌개를 워낙 좋아하는 터라 이곳에서도 된장찌개 맛있게 먹었어요. 

물냉면은 다소 생소한 맛이어서 낯설었지만 그래도 끝까지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저는 아쉬움이 좀 있었던 곳이었어요. 

동네에서 간단히 고기 먹기에는 좋지만 굳이 이 곳을 위해 먼길은 가지 않을 것 같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