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맛집] 망우역 솥뚜껑 김치 삼겹살 전문 '김치육돈' 솔직후기

2023. 6. 6. 07:00Sena의 솔직 리뷰/맛집

반응형

 

상봉에 새롭게 솥뚜껑 김치 삼겹살집이 오픈했어요. 
제가 방문할 당시 육회 한접시 서비스로 주는 오픈 행사를 하길래 혹해서 다녀왔답니다. 
 

영업정보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저녁 11시
화장실: 음식점 내부 남여 공용 
위치: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115길 109 에스2117, 에스2118호(망우동, 한일써너스빌리젠시2단지)

 

김치육돈은 망우역 인근에 있는 이마트 근처에 있어요.
 
넓찍한 내부도 마음에 들었지만 외부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것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아직 밖에서 구워 먹어본 적은 없지만 요즘처럼 날씨가 좋은 날엔 밖에서 구워 먹는 고기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 및 가격

 

김치육돈은 칼집삼겹살, 특목살, 통가브리살, 소금구이 뿐 아니라 모듬한판 (칼집삼겹살 + 소금구이) 또는 특수 모듬 (삼겹살 + 특목살 + 가브리살 + 소금구이)로도 있어요. 
특히 김치찌개랑 된장찌개가 2000원 밖에 하지 않아요! 동네 다른 고깃집에 비해 저렴하더라고요.
삼겹살집이지만 육회와 사시미도 판매하고 있는데 이건 다음에 한번 먹어보려고요.
이외에도 점심에 먹을 수 있는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있네요. :) 

 

화장실

 

저는 음식점이나 술집을 가면 화장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우선 화장실이 남녀공용이지만 가게 내부에 있어서 많이 더럽진 않더라고요. 

 

음식 솔직후기

 

저희는 여기 대표메뉴로 추정되는 칼집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기본 반찬으로 동치미가 나왔어요. 그리고 삼겹살과 함께 곁들여 먹을 쌈장, 마늘, 소금 외 또다른 소스 (이름을 몰라요)가 나왔답니다. 
만약 기본 반찬이 부족할 경우 셀프바가 있어서 편히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이모님께서 솥뚜껑 위에 김치, 미나리, 고사리, 콩나물무침, 버섯, 떡을 올려주시고
삼겹살까지 전부 올려서 구워주셨어요.
다만 저는 삼겹살을 모두 올리면 나중에 삼겹살 육즙이 빠져서 싫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두번째 방문할 때는 삼겹살 조금만 올려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삼겹살이 익으면서 김치랑 콩나물이 너무 맛있게 익었어요.
삼겹살과 곁들여 먹을 반찬들이 많이 있으니 이것 저것 다 싸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김치도 적당히 잘 익어서 삼겹살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왔던 된장찌개입니다. 
처음에 된장찌개가 나오지 않는 줄 알고 주문하려 했는데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된장찌개는 평범했고 무난해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방문 당시 오픈 이벤트로 나왔던 귀여운 육회 한접시!
사실 소고기집도 아니고 솥뚜껑 삼겹살 파는 곳에서 보통 육회를 취급하지 않아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육회가 다른 곳과 다르게 두툼하고 냉동 육회를 해동한게 아니어서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왜 육회를 서비스로 주시는 지 알겠더라고요. 그 만큼 자신이 있으셨던 거겠죠.
 
저는 여기에서 칼집삼겹살만 두번 먹으러 왔었는데 다음에는 육회나 사시미도 한번 먹으러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