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관리] 다이어트 식단 추천, 쓰리케어 '곤약짜장면' 맛과 칼로리 모두 챙기세요~

2021. 4. 25. 20:13Sena의 자기계발/다이어트

반응형

겨울 내내 찌어왔던 살을 빼고자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다이어트 중에도 음식을 포기할 수 없어 이것 저것 알아보던 중 

다이어트 식품을 판매하는 쓰리케어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 

쓰리케어에서는 다이어트 도시락뿐 아니라, 

다이어트 중 칼로리가 높아 못먹는 간식들을 낮은 칼로리로 제공한다. 

 

구매내역 캡쳐

 

평소 야식을 많이 먹어서 살이 쪘던 터라 야식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곤약 간식을 구매했다. 

 

쓰리케어 포켓야식 곤약면SET 구성

 

곤약소바면, 곤약마라탕면, 곤약물냉면, 곤약불짬뽕, 곤약짜장면, 곤약비빔면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늘은 그 중 곤약짜장면을 먹어 보았다. 

 

 

쓰리케어 포켓야식 곤약짜장면

 

일반적으로 짜장면은 약 850칼로리로 다이어트 중 피해야 하는 음식으로 알려져있다. 

하지만, 곤약짜장면은 51칼로리로 현저하게 낮아 부담감이 적다. 

 

곤약짜장면 조리 방법 및 영양정보
곤약짜장면 구성품

 

 

조리 방법 또한 간단하다. 

곤약면을 3번정도 헹궈준 후 소스를 부어 1분 정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끝.

나는 1분은 좀 약한 것 같아 2분 정도 더 돌렸더니 딱 맞았다. 

 

 

곤약짜장면 조리 끝

 

비주얼은.. 이렇지만 굉장히 맛있었다. 

곤약면이 짜장소스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처음 알았고

정말 짜장면의 맛이 나는데, 정말 51칼로리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였다. 

보통'다이어트 음식 = 맛이 없다.'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나의 편견을 깨준 훌륭한 음식이었다. 

 

한줄 맛평. 곤약의 오돌오돌한 식감이 짜장소스와 잘 어울린다. 진짜 짜장면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