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간식] 저칼로리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추천, 가격와 칼로리 모두 착해! - 내돈내산 솔직리뷰

2021. 4. 29. 14:52Sena의 자기계발/다이어트

반응형

부쩍 더워진 날씨에 아이스크림 생각이 많이 나는 한 주였다. 

냉장고를 보니 지난번 사둔 스크류바가 있는데, 

무려 75칼로리에 당이 14g이나 되니 부담스러워 먹을 엄두가 나질 않았다. 

 

하지만..간식은 포기할 수 없기에 쓰리케어에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

주문내역

 

쓰리케어 달콤아이스크림 스윗랜드 9종 SET

 

내가 좋아하는 초코맛뿐 아니라, 흑임자, 리코타, 바닐라, 딸기, 밀크, 녹차, 단호박, 미숫가루 

이렇게 총 9가지 맛이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크스림 칼로리는 최대 62로 간식을 먹을 때 

걱정을 한시름 놓을 수 있게 되었다.  

 

흑임자

배송이 오자마자 기쁜 마음으로 흑임자 맛을 먹어봤다.

그런데, 왠걸 날씨가 더운 탓인지 조금 녹아있었다. 

흑임자

녹았을 때 한 입 먹곤, '아.. 이번 쇼핑 망했다.' 싶었고, 더 이상 먹을 수 없었다. 

한 입 먹은 아이스크림은 바로 냉동실로 직행..

그리고 다음날 보니 다시 꽝꽝 얼어있었고,

먹어보니 어제의 그 이상한 단맛은 사라지고 

고소하면서도 은은하게 단 맛이 나서 맛있었다. 

 

그렇게, 탄력을 받은 나는 바로 초코맛도 개봉했다.

초코맛

초코맛은 역시나 달달하면서도 초코의 특유 쌉사름한 맛도 함께 났다.

그런데, 뭔가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초코아이스크림과는 다른? 그런 맛이 났지만

그래도! 낮은 칼로리에 이런 맛을 즐길 수 있다는게 어딘가.

가장 좋아하는 초코맛을 저칼로리에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다음날.. 아이스크림의 달달한 유혹을 참지 못한 나는 

아침을 먹을 후 바로 냉동실로 직행했다. 

리코타
리코타

이번엔 조금은 생소한 리코타치즈맛을 선택해봤다. 

첫 맛은 달면서도 끝 맛은 은은하게 짭짜름한? 그런 맛이 난다. 

뭔가 중독성있으면서도 역시나 생소한 맛이었다. 

바닐라맛과 비슷하면서도 특유의 짭짜롬한 맛 때문에 비슷하지 않은..

 

여튼 총 맛평을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다.

아이스크림  칼로리
흑임자 62kcal 4g 고소하면서도 은은하게 단 맛
초코 52kcal 4g 달면서도 초코 특유의 쓴 맛. 하지만 일반적인 초코아이스크림과는 조금 다른.
리코타 56kcal 6g 첫 맛은 달고 끝맛은 은은하게 짠 맛

그리고 만약 이 세 아이스크림 중 하나만 먹으라고 한다면, 난 초코를 선택할 것 같다. 

 

녹차, 딸기, 미숫가루 맛이 궁금하다면?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