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 추천] 마켓컬리 올반 새우볶음밥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 9. 1. 08:00Sena의 솔직 리뷰/밀키트&간단식품

반응형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이것 저것 보다가

후기가 좋길래 올반 새우 볶음밥을 주문했고

마켓컬리 샛별배송으로 주문해서 새벽에 도착했어요^^

 

 

 

가격은 1봉지에 5,280원이고 2인분이 들어 있고,

볶음밥과 짜장소스가 함께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1인분당 300kcal로 많이 부담스럽지 않아요. 

 

조리 방법은 두 가지가 있어요.

1. 예열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밥을 넣고 볶은 후 데운 소스를 부어 먹는 방법

2. 전자레인지에 밥과 소스를 함께 넣고 돌려 먹는 방법

 

 

 

저는 프로 귀찮러로서 두 번째 방법으로 조리해먹었답니다. 

소스가 얼려있기 때문에 따뜻한 물에 조금 해동시켜준 뒤

볶음밥에 올려 놓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간 데웠어요.

 

 

 

 

이렇게 간단히 새우 볶음밥이 완성되었답니다.

열심히 소스를 비볐더니 비주얼은 그닥 좋지 않네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비해 새우도 적당히 들어 있고

소스도 맛있어서 만족하며 먹었어요.

약간 소스가 달달해서 어린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