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남은 김밥으로 만드는 맛있는 김밥볶음밥

2021. 9. 15. 08:00Sena의 잡다한 취미생활/요리

반응형

 

지난번 먹고 남은 야채김밥으로 

뭘 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김밥으로 야채볶음밥을 만들어 먹기로 결정했어요.

재료 정말 간단해요.

기름과 볶을 김밥 그리고 밥 반공기가 끝이랍니다.

 

 

 

펜을 달궈준 후 기름을 두르고 김밥을 넣고 으깨주세요.

저는 밥이 좀 모자랄 듯하여 밥 반공기를 더 넣어주었답니다.

 

 

 

그리고 간장 1스푼을 넣고 간장이 잘 섞일 수 있게 열심히 볶아주세요!

 

*이미 김밥에 간이 다 되어있기 때문에

굳이 소금과 간장을 많이 넣을 필요가 없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계란 반숙 만들어주었어요.

계란 반숙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볶음밥 위에 계란 반숙을 올려줬어요.

볶음밥 모양이 각이 져서 그런가.. 

비주얼이 뭔가 모자 쓴 것 같네요^^

 

 

반응형